가수 이상순 카페, 오픈 1년도 안돼 블루리본 선정

millionreportsmail@gmail.com 승인 2023.05.23 16:50 의견 0
[가수 이상순, 롱플레이 SNS 인스타그램 캡쳐]


[밀리언리포트=안상준 기자] 가수 이상순의 카페가 오픈한지 1년도 채 안되서 블루리본을 달았다.

이상순이 지난해 7월부터 제주도에 운영중인 카페 롱플레이 측은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복리에서 문을 연지 어느덧 1년을 향해가는 롱플레이다. 서투른 시작과 예약제 운영으로 손님들이 자주 찾아주실까 걱정도 많았다. 감사하게도 재방문해 주시는 육지 손님들도, 안부를 물어주시는 도민 손님들도 생기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고, 이렇게나 빠르게 블루리본을 받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손님들의 곁에 있는 롱플레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2005년 국내 최초로 발행된 국내 레스토랑 가이드북이다. 일반인 평가자와 음식 전문 평가자들이 국내에 있는 맛집을 탐방하거나 직접 가봤던 맛집에 대한 평가를 내리는 방식으로 미식가들에게는 '꼭 가봐야 할 맛집'평가 기준으로 통하며, 리본 1개, 리본 2개, 리본 3개를 주는 방식이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제주 가면 꼭 가보고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또 가고 싶은 곳"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82jebo@gmail.com

저작권자 ⓒ 밀리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